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유세린 하이알루론 3X 컨센트레이트 6주 앰플 후기

 

 40대가 되면서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좀 더 생기게 되어서 찾아보다가, TV광고 보고 궁금했던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6주 앰플 세럼을 구매해서 사용을 해 보고 후기를 남겨본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3X 컨센트레이트 

Eucerin Hyaluron 3x concentrate 6 Ampoules

 

유세린 안티에이지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6주 앰플

 

 나는 마켓컬리에서 구매를 했는데, 올리브영이나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1. Fill 채우고, 

 2. Stimulate 부스팅 하고,

 3. Defend 방어하는

3x effect로 High anti-wrinkle efficacy를 제공한다고 적혀 있다.

 

이 앰플은 안티에이징에 포커싱 된 제품으로, 주름 개선 및 탄력에 주력을 한 앰플이다.

 

 

 기존에는 동그란 플라스틱 투명 케이스에 들어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3x 컨센트레이트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위와 같은 종이케이스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전 버전에 있던 하이알루론(탄력 충전), 소야 사포닌(콜라겐 부스팅) 외에 에녹솔론(탄력 손실 방어)이 추가된 것이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보인다.

 

 

 

 5ml짜리 엠플이 6병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주에 하나씩 6주간 관리하도록 되어 있다.

 사실 나는 얼굴이 작아서(?)라기보다는, 고농축 앰플은 너무 많이 바르지 않고 얇게 도포하는 것을 선호하다 보니, 1병을 1주일 넘게 사용하게 되는 것 같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무겁게 바르는 게 싫어서 소량을 잘 펴 바르는 게 좋은 것 같다.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보니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피부 밀도 탄력 개선 케어로 모공 타이트닝 효과도 있다고 한다. 사실 모공의 경우는 피부과 시술 외에 화장품으로는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고 생각은 하지만, 피부 탄력이 좋아지면 늘어진 모공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된다. 더 이상 늙는 것이라도 막고 케어하는 차원에서 괜찮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든다.

 

 

 

 

 늘 그렇지만 나는 민감성이라 가끔 안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면 따갑거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그래서 항상 저자극 제품을 찾는데, 이 앰플도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7종, 색소 무첨가, 그리고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지성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한 논코메도제닉 저자극 포뮬러라고 소개되어 있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앰플이기 때문에 고농축, 고영양 제형이기는 하나 엄청 끈적이는 타입은 아니고, 과한 유분감이 없이 앰플치고는 피부에 쏙 잘 스며드는 편이라 끈적임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다. 따갑거나 트러블이 올라오지는 않아서 순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고, 엄청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으면서 피부에 흡수가 잘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라 텍스쳐가 마음에 든다.

 그리고 건성인데도 소량을 발라도 건조함 없이 촉촉해서 잔주름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참고로 이 글은 어떤 협찬도 없이 내돈내산으로 직접 사서 써보고 쓰는 솔직한 후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