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편육 세트 후기 - 가성비 좋고 맛있는 추천 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다가 맛있어 보여서 충동구매해서 먹은 편육세트가 꽤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어 후기를 남겨본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 편육 세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편육 세트

 

 

편육세트  가격 : 15,980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즉석식품 코너에 있는데, 구경을 하다가 맛있어 보여서 한번 사 보았다. 먹어보고 맛없으면 후기를 안 남기려고 했는데 맛도 괜찮고 양에 비해 가격도 괜찮아서 추천하게 되었다.

 

 

 

 

편육

 

 

 편육을 다른 곳에서 사 먹어봤는데 몇 점 없는데도 가격이 꽤 있었는데, 트레이더스 편육은 양이 많아서 둘이서 한 번에 다 못 먹고 두 번에 나눠서 먹었다. (참고로 우리는 술을 잘 못 마셔서 밥반찬으로 먹었는데, 술안주로도 매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깨가 솔솔 뿌려져 있는 비주얼에 홀린 듯이 구매를 했다.

 

 

 

 

 돼지 편육과 함께 가오리무말랭이 무침이 있고, 마늘+고추, 새우젓 양념 소스, 그리고 쌈장까지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할 것이 없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편육은 따로 데우지 않고 차갑게 먹어도 되니 엄청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편육은 원래 식감이 꼬들하지만 이 편육은 부드러운 편에 속했고 일정한 크기와 두께로 슬라이스 되어 있었다.

 그리고 혹시나 돼지 냄새(누린내)가 나면 어쩌지 했는데, 잡내가 전혀 나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가오리 무말랭이 무침은 새콤달콤한 맛이라서 잘 어울리는데, 무말랭이가 꼬들꼬들했고 가오리도 큼직하게 많이 들어있었다.

 

 양이 혜자스러워서 이틀동안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재구매할 제품이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