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_맛집_여행

광명 밤일마을 돈까스인생 - 무한리필 샐러드바 평일 런치 후기

 어제는 평소 광명 밤일마을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 한번 가봐야지 하고 눈여겨보았던 '돈까스인생'이라는 무한리필 돈까스&샐러드바에 다녀왔다. (돈까스가 표준어인 줄 알았는데, 돈가스가 표준어인듯?? 하지만 편의상 돈까스라고 하겠다.)

 이름이 친근해서 그런지 눈에 띄어 어떤 곳인가 하고 검색을 해 보았더니, 무한리필 샐러드바라 돈까스 외에 음식들도 있고 후기가 괜찮아 보여서 드디어 도전!!

 그러나 맛집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법....... 우리는 사람 많은 곳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이라(특히 줄 서는 것 싫어하는 타입), 때마침 남편이 어제 휴가라 평일 런치를 공략하기로 했다.

 

 

돈까스인생 밤일마을점

돈까스인생 밤일마을점 지도

 

 주소 : 경기 광명시 밤일안로 1 2층

 전화번호 : 0507-1345-3034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30, 20:30 라스트오더

                  주말(토,일)과 명절 연휴 대체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정상영업

 주차 : 건물 1층 주차 가능

 

 

위치 및 주차

 위치는 광명시 밤일음식문화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고 큰 길가에서도 건물이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다. (평소에 지나다니다가 봄.) 1층 전체가 주차장인데 꽤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았다. 돈까스인생은 2층에 있어서, 1층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주차안내문
주차안내간판2층 돈까스인생 영업시간

 

 주차가 용이해서 건물 주차장에 세워두고 다른 곳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나 보다. 곳곳에 주차 이동 안내문(식사 후 반드시 "차량 이동"하라고.)이 있다. 그리고 돈까스 포장 판매도 되는지 안내문이 함께 있다.

 

 

식당 내부

 

돈까스인생 간판

 

2층 입구에 보니 의자들이 많이 있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많다고 하던데,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 의자인 것 같았다. 다행히 우리는 사람이 붐비는 것을 피하기 위해 평일 런치 시간을 선택했기에,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을 했다.

 

돈까스인생 식당 내부 모습

 

 건물 2층 전체를 다 사용하고 있어 식당 내부는 매우 넓은 편이고, 매장 양옆으로 테이블도 많았다. 평일 오후 1시 반 정도에 도착했는데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계셨다. 오후 3시부터는 브레이크 타임이고, 2시 반에 샐러드바를 마감해서 비운다고 안내를 받고, 자리에 착석했다. 

 

 

 

이용료

 샐러드바 : 평일 16,800원, 주말 19,800원,

 어린이 (2011~2016년생) : 평일 10,800원, 주말 11,800원

 아동 (36개월 이상) : 7,800원

 

 이용 시간은 평일은 2시간, 주말과 공휴일은 90분이다.

 

인생돈까스 이용료

 

 우리는 성인 2명이라 33,600원에 이용을 했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단일 메뉴로 식사를 해도 가격이 만만치 않으니, 샐러드바 이용 가격이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다.

 

 

 

샐러드바 및 음식

 식당 중앙에 샐러드바가 있다. 메인인 돈까스와, 그 외 다양한 음식들과 샐러드류, 디저트, 과일, 음료 등이 골고루 배치되어 있다. 종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어차피 위장이 한정적이니까 이 정도면 골고루 배부르게 맛볼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되었다.

 

돈까스인생 샐러드바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은 돈까스들!

 등심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피자까스가 있고,  좌측에 소스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돈까스들이 바삭바삭해서 대체적으로 맛있었는데, 특히 생선까스(& 타르타르소스)와 치킨까스에 칠리소스를 뿌려 먹으니 맛있었다. 

 

돈까스들

 

돈까스 소스와 꿔바로우, 순살치킨

 

 

 돈까스 코너 뒷편으로 토마토소스 미트볼, 미니핫도그, 김말이와 야채튀김, 떡볶이, 크림파스타 등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다.

 

미니돈까스와 미트볼떡볶이와 김말이, 야채튀김소세지와 크림파스타볶음면과 불고기

 

 

 그리고 지나칠 수 없는 샐러드 코너, 아무래도 튀김류가 많다 보니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필수인 것 같다. 해산물, 크래미 닭가슴살, 참나물 등 샐러드 류와 드래싱 소스가 몇 가지 있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다.

 

다양한 샐러드들

 

 

 느끼함을 잡아주는 데에 큰 공헌(?)을 한 쫄면과 피클, 김치류들도 여러 가지 있어서 돈까스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쫄면과 피클, 김치들

 

 

 배가 너무 불러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잔치국수와 비빔밥 코너가 있다. 잔치국수가 맛있다는 얘기가 있던데......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아야겠다.

 

잔치국수 코너비빔밥 코너

 

 

 의외로 생각보다 맛있었던 냉모밀 코너이다. 살얼음 육수에 간 무와 고추냉이, 김, 파를 넣어 먹었는데 시원하고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고개를 끄덕이며 먹었다. 느끼함을 씻어주는 맛!

 

냉모밀국수 코너

 

 

짜장, 미소된장국, 짬뽕이 있었는데 이 중에 짬뽕 국물만 먹어보았다. 얼큰하고 개운해서 맛있었다. 추천!

 

국물류

 

 

 찐만두는 배가 너무 부른 관계로 먹지 못했고, 새우계란볶음밥은 무난한 맛, 충무김밥은 옆에 구비되어 있는 오징어젓갈과 함께 먹으니 별미였다.

 

찐만두와 밥류

 

 

미니케잌과 쿠키들,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바나나, 감 등 디저트 류는 냉장고에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었다.

 

디저트 냉장고

 

 

디저트 냉장고 옆으로는 우유와 시리얼이 있는데, 역시 배가 너무 불러서 먹어보지는 못했다.

 

우유와 시리얼 코너

 

 와플은 먹고 싶었는데, 역시 배불러서 못 먹어본 와플. 아쉽다.

 직접 기계에 반죽을 넣어서 만들어 먹도록 되어있고, 사과잼과 생크림이 있어서 발라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먹어볼걸...)

 

와플 기계 코너

 

 

 

 음료 코너도 실속 있게 꾸며져 있었다. 정수기 옆으로 매실과 홍초, 그리고 슬러시 기계가 있었고, 커피도 원두로 내려먹는 커피 머신과 달달구리 믹스커피 머신도 함께 있어 취향에 맞게 커피를 먹을 수 있었다. 

 

음료 코너

 

탄산이 빠질 수 없지. 당연히 탄산음료 기계도 있어서 몇 번 리필해서 먹었다. (미린다 오렌지맛 최고!)

 

음료 코너 추가 사진

 

 

 다양하게 먹은 내 접시들.

 

내가 먹은 음식들1내가 먹은 음식들 2

 

 

 아무래도 돈까스가 메인이다 보니 종류별로 하나씩 먹고 맛있는 거 하나씩 더 먹었더니 금세 배가 차올랐다. 그래서 몇 가지 못 먹고 온 음식들이 있어서 좀 아쉬웠고, 먹기 전에는 음식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 건가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종류는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느껴진다.  다음에는 위장을 좀 더 늘려서(?) 와야겠다.

 음식은 대체로 괜찮았고, 이 가격에 다른 음식들과 디저트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한 번씩 돈까스가 땡길때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돈까스를 좋아하고 많이 먹을 수 있는 사람들, 아이와 함께 먹을만한 식당을 찾는 사람에게 가성비가 좋은 평일 런치를 추천한다. 

 

 

https://naver.me/GPvteapG

 

돈까스인생 밤일마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15 · 블로그리뷰 700

m.place.naver.com